홍천군의회 제9대 군의원 취임 고유례 봉행 > 포토갤러리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홍천군의회 제9대 군의원 취임 고유례 봉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 22-07-14 17:05

본문

고유례 봉행을 위해 서립한 홍천군의회 의원


_MG_5461.jpg

박영록 의장의 삼상향


_MG_5465.jpg

박영록 의장의 헌작


_MG_5488.jpg

고유례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천향교(전교 최수옥)는 13(음 615오전 10시 30분 홍천향교 대성전에서 박영록 군의회 의장최수옥 전교반종선 강원도향교재단 이사장안상호 유도회홍천군지부장박세구 명륜회장김춘근 청년유도회장김정숙 여성유도회장원로 유림 등 군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천군의회 제9대 군의원 취임 고유례를 봉행했다.

고유례 헌관은 박영록 홍천군의회 의장집례 허남선 의전장의축관 김춘근 청년유도회장알자 이영윤 장의봉향 이동표 장의전작 엄봉선 장의사세 이윤희 장의가 맡아 복무했다.

홍천군의회 9대 군의원 박영록 의장최이경 부의장용준식 의원이광재 의원김광수 의원용호순 의원나기호 의원황경화 의원은 이날 옛 성현들에게 예를 올리고 홍천군민 모두의 행복과 지역발전은 물론 유교문화유산 보전과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에 힘쓰며홍천향교의 무궁한 발전에 심혈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유례를 마치고 최수옥 전교가 고유례 축문과 꽃다발을 전달하고, 홍천향교 여성유도회원이 손수 만든 음식을 나누며 홍천군의회 9대 의원 취임을 축하했다.

최수옥 전교는 박영록 의장을 비롯한 홍천군의회 9대 군의원 모두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홍천군의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하고, ‘공자님의 智 사상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가며 전통사상을 널리 알리고 청소년교육에 군민 모두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_MG_5549.jpg

고유례를 마치고 유림과 함께 기념촬영


_MG_5603.jpg

박영록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_MG_5624.jpg

최수옥 전교가 꽃다발과 고유례 축문을 의원 모두에게 나누어 주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