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44대 홍천군수 취임 고유례 봉행 > 포토갤러리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민선8기 44대 홍천군수 취임 고유례 봉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22-07-14 17:01

본문

홍천군 44대 신영재 군수가 삼상향을 하고 있다.


_MG_4675.jpg

신영재 군수가 헌작하고 있다.


_MG_4732.jpg

고유례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_MG_4870.jpg

신영재 군수가 인시말을 하고 있다.


홍천향교(전교 최수옥)는 7(음 6월 9오전 10시 30분 홍천향교 대성전에서 신영재 홍천군수최수옥 전교반종선 강원도향교재단 이사장안상호 유도회홍천군지부장박세구 명륜회장김춘근 청년유도회장김정숙 여성유도회장원로유림 등 군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영재 민선8기 제44대 홍천군수 취임 고유례를 봉행했다.

고유례 헌관은 신영재 홍천군수집례 허남선 의전장의축관 김춘근 청년유도회장알자 석지한 장의봉향 이동표 장의봉로 민칠홍 장의사세 이윤희 장의가 맡아 복무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이날 옛 성현들에게 예를 올리고 홍천군민 모두의 행복과 지역발전은 물론 유교문화유산 보전과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에 힘쓰며홍천향교의 무궁한 발전에 심혈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군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홍천을 군정구호로, ‘힘차게 도약하는 경제으뜸도시 홍천을 군정비전으로 소통,신속한 행정모두가 행복한 맞춤 복지가치상승 홍천경제희망과 기회가 넘치는 농촌 건설지역과 함께하는 교육 실천어디서나 즐기며 찾아오는 문화관광홍천철도시대 수도권 교통망 구축’ 군정 목표 달성을 다짐했다.

고유례를 마치고 홍천향교 여성유도회원이 손수 만든 음식을 나누며 신영재 홍천군수 취임을 축하했다.

최수옥 전교는 신영재 홍천군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홍천군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하고, ‘공자님의 智 사상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가며 전통사상을 널리 알리고 청소년교육에 군민 모두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