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비 제막식 거행 > 포토갤러리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공덕비 제막식 거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9회 작성일 20-11-01 14:00

본문

최수옥 전교가 공덕비 제막식 인사말을 하고 있다.


_MG_4058.jpg

고광환 원임 전교가 감사 인사말을 하고 있다.


_MG_4083.jpg

공덕비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_MG_4100.jpg

공덕비 제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천향교(전교 최수옥)는 1031(음 915오전 11시 홍천향교 석화루 앞에서 최수옥 전교안상호 유도회장박세구 명륜회장엄봉선 청년유도회 사무국장김정숙 여성유도회장을 비롯한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천향교 발전을 위해 지대한 공적을 남기고 유교문화 발전에 남다른 열정과 심혈을 기울인 엄경식 원임 전교고광환 원임 전교홍계원 원임 전교 공덕비 제막식을 거행했다.

엄경식(83원임 전교는 홍천향교 17대·18대 전교, 8대 성균관유도회 홍천지부회장성균관 전학을 역임했다.

고광환(90원임 전교는 홍천향교 19대·20대 전교, 9대·10대 성균관유도회 홍천지부회장강원도전교협의회장강원도향교재단 이사장노동서원장명륜회장을 역임했다.

홍계원(82원임 전교는 홍천향교 21대 전교, 11대·12대 성균관유도회 홍천지부회장홍천향교 명륜회장을 역임하고현재 노동서원장을 맡고 있다.

엄경식고광환홍계원 원임 전교는 삭망분향례와 석전대제 봉행에 온갖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과 열을 다함은 물론정신문화 창달과 전통예절 계승을 위한 청소년인성교육에 심혈을 기울이고홍천향교지 발간과 공부자 묘정비 건립에 공헌해 문화관광부 시범향교 지정에 앞장섬이 타에 귀감이 되고 있다.

최수옥 전교는 홍천향교 발전과 유교문화활성화에 심혈을 기울이시고 청소년 인성교육에 헌신하신 세 분 원임 전교님께 감사드린다. 코로나19 전파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추기석전대제에 유림의 총역량이 모아진 모습에 감사드리고 향교 발전에 더욱 힘쓸 것을 다짐한다, “ 민족 고유의 전통사상을 후손들에게 널리 알리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