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씨 건강유의합시다 >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추운날씨 건강유의합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금지 댓글 0건 조회 973회 작성일 22-11-28 13:23

본문

인천 계양구에도 계약금 5%만 내면 계약할 수 있는 아파트가 등장했다. HL 디앤아이한라㈜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일원에 지을 예정인 아파트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계약조건을 기존 10%에서 5%로 낮춰 계약을 진행 중이다.



중도금 이자후불제에 확정 고정금리인 4%를 적용한다. 이 밖에도 규제지역해제로 중도금 대출 한도가 50%에서 60%로 상향되어 실수요자들에게 자금 부담을 줄였다. 입주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거주지역과 주택수에 제한없이 만 19세이상이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다.



종도금 고정금리를 채택한 것은 시중금리가 상승하더라도 시행사가 고정금리 초과분을 부담하겠다는 의미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상단이 연내 9%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어 고정금리를 적용하면 수요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 수 있다는 게 회사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에 ▲84㎡(전용면적 기준) A타입 173가구 ▲84㎡ B타입 13가구 ▲84㎡ C타입 25가구 ▲84㎡ D타입 53가구 ▲84㎡ E타입 54가구 ▲98㎡A 타입 22가구 등 총 340가구다.



HL 디엔아이한라(주)가 직접 시행 시공하는 사업으로 일반 재개발재건축 아파트와는 달이 준공지연에 따른 리스크가 없어 사업안정성이 뛰어나다. 입주 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는 것도 매력이다.



규지지역 해제로 인한 각종 혜택,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와 다양한 개발호재, 사통팔달의 교통여건 및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등을 갖춘 아파트로서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파트 대부분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이다. 또 실내는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 판상형 위주의 설계가 적용되었다. 주변에 밀집한 주택들이 대부분 2-Bay또는 3-Bay여서 희소가치도 높다. 알파룸, 현관수납장, 팬트리 설계 등도 적용돼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전세대 1층 필로티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 배치로 단지 개방감을 높혔다. 또한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가 들어서는 계양구는 인천의 전통적 주거중심지로 원도심의 생활인프라를 입주 즉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e편한세상계양더프리미어, 힐스테이트자이계양 등 기존 아파트들의 브랜드화로 주거환경이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인천 지하철 1호선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봉오대로, 계양대로, 아니지로 등 주요 간선도로가 인접해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인근에 부평IC가 있어 경인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수도권 제1외곽순환도로 계양IC도 이용하기에 좋다.



교통 개발호재로는 작전역에 예정되어 있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연장선(청라~홍대)’이 건설되면 더블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되며, 부평역에 예정되어 있는 ‘GTX-B노선’ 이용도 수월하여 서울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어 교통망은 앞으로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원도심에 위치해 이미 운영되고 있는 초중고등학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학세권 아파트으로 불린다. 화천초, 작전중, 안남고, 작전여고 등이 가깝기 때문이다. 또 반경 1Km 이내에 계양구 계산동 일대 학원가가 자리하고 있다.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입주하면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계양구청 및 한림병원 인천세종병원 등이 가깝고, 계양구청 인근과 굴포천역 인근 상권도 활성화된 편이다.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작전시장 등 재래시장도 오가기가 편하다.



주변에 작전공원 및 까치공원이 있고 명칭이 정해지지 않은 공원이 아파트 주변에 들어설 예정으로주거 쾌적성도 점점 더 좋아질 전망이다.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10월이다.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https://www.incheon-halla.com




두산건설은 인천 송림3지구 주택재개발사업인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의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지난 14일 인천 동구가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되면서 대출과 세제 등이 크게 완화됐다고 설명했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은 지하 3층~지상 29층, 12개동, 총 1,321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일반분양 세대수는 △39㎡ 20세대, △ 46㎡ 147세대, △51㎡ 108세대, △59㎡ 462세대, △84㎡ 48세대 등으로 구성된다. 전체 분양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4일부터 인천 동구는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됐다. `두산위브 더센트럴`의 중도금 대출은 세대 당 2건 가능하고, 잔금 대출 시 1주택 처분 조건부 해제 및 전입의무가 없어진다. 또 2주택 취득세 중과가 8%에서 1~3%로 조정되며, 일시적 2주택 처분 기한은 1년에서 3년으로 상향된다. 자금조달계획서 제출 의무도 없고, 양도 소득세 비과세 기준이 거주 2년에서 보유 2년으로 조정되는 등 수요자들의 부담이 줄어든다.



미추홀구와 맞닿은 송림동 일대는 재개발 7곳, 재건축 1곳, 주거환경개선 6곳등 총 14곳에서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을 포함해 원도심에 2만여 세대의 신규 아파트 들어서 신흥 주거촌으로 탈바꿈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인근에는 1만1,500여명이 근무하는 현대제철(구 인천제철-INI스틸)을 비롯해 현대두산인프라코어(구 대우중공업), 동국제강 등의 대규모 사업장이 위치해있다. 서울지하철 1호선 동인천역과 도원역을 이용할 수 있고, 인천대로, 경인고속도로, 수도권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서울·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은 동·호수 지정 계약 중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청약통장 사용 없이 잔여가구 중 동·호수를 지정 계약할 수 있다. 또 공사기간이 3년이 넘어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하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로 계약자들 부담도 줄였다. 단지 입주는 2026년 1월 예정이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https://www.weve-central.com


더샵 아르테’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1,14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인천지하철2호선 석바위시장역이 단지에서 100m 내에 위치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다. 인주대로와 문학IC, 도화IC를 통해 인천대로, 제2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자가용을 이용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GTX-B 인천시청역(계획)도 인접해 개통 시 서울 도심까지 30분 내 이동이 가능해진다.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서며 북카페도 들어선다. 이 밖에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탁구장 등도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4년 6월 예정이다.


더샵 아르테 https://www.thesharp-arte.com


주안 더샵 아르테 https://www.thesharp-arte.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